엡손프린터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쇼핑몰 검색

엡손프린터

엡손프린터 목록

  1. 질문

    AS기간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 


    답변

    잉크공급기 : 잉크공급기는 구매처에서 A/S를 해드리며, 초기불량(구입후 일주일이내) 또는 리콜대상을 제외하고,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소모품 수명다함, 파손, 고장등으로 부품교환시 비용이 발생될수 있습니다.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리콜은 잉크몰카페나, 본쇼핑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프린터복합기 : 제조사 A/S센터나, 당사 고객센터, 전문(개인) A/S센터를 이용하셔야 하며,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무한개조시 제조사에서 수리(유,무상수리)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
     

    엡손 프린터/복합기 제품 A/S
    무한잉크 개조시 원칙적으로 무상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제조사에서는 유상A/S 처리됩니다.

    엡손 제품은 현재 무한잉크를 사용했더라도, 엡손서비스센터에서 유상으로 수리는 가능합니다.
    HP사의 규정 유상A/S에서 수리거부로 바뀐것처럼 제조사의 사정에따라 A/S규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  무한잉크공급기를 제거하고 정품잉크를 장착 하셔도 A/S센터에서덮개제거, 개조흔적 또는 잉크성분 검사 등을
    함으로 1년무상서비스가 되지 않고 유상으로 처리 될수 있습니다.
    제품사용중 고장이 발생하면 당사 고객센터에 접수하시어 유상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A/S진행전 점검후 수리비용을 사전 안내하고 고객 동의하에 유상A/S가 진행됩니다. 
  2. 질문

    엡손 프린터 헤드청소 및 노즐검사 방법을 알려주세요. 

    답변
    헤드청소는 연속으로 3회이상 하지마세요.
    출력상태가 좋지 않다고 해서 연속 3회이상 계속 헤드청소를 하시면
    더욱 안 좋아질수 있습니다.  일정한 시간을 두고 하세요.
    헤드청소후 전원을 켜둔상태로 2-3시간 정도 두신후 노즐검사 또는 출력을
    해보시기 바랍니다.
     
    1. 컴퓨터 모니터에서 프린터 설정을 이용하는 방법

     

    시작 > 제어판 > 프린터 및 팩스 > 프린터 선택 > 속성 > 인쇄기본 설정 > 유지보수 탭에서 아래와 같이 해당 버튼을 눌러서 진행합니다.

     



    <헤드 청소 방법>




    <노즐 검사 방법>



    2.프린터의 버튼을 이용하는 방법

    1.헤드 청소 방법
    • 잉크버튼을 3초간 누릅니다.

    2.노즐 검사 방법
    • 전원을 끕니다.
    • 급지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누릅니다.
    • 급지 버튼에서 손을 뗍니다. 

FAQ 검색

고객센터

031-372-2945

평일 09:00 ~ 17:00

무통장입금안내

기업은행 010-7488-4774
예금주 / 이성근

잉크몰

회사명. 잉크몰 주소. 경기화성 향남읍 토성로 392 (요리82번지)
사업자 등록번호. 125-15-86261 대표. 이성근 전화. 031-372-2945 팩스. 0504-204-4774
통신판매업신고번호. 제2019-화성동부-0018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. 이성근


Copyright © 2016 잉크몰. All Rights Reserved. 유지보수 by TLO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