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P프린터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쇼핑몰 검색

HP프린터

HP프린터 목록

  1. 질문

    AS기간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 

    답변

    잉크공급기 : 잉크공급기는 구매처에서 A/S를 해드리며, 초기불량(구입후 일주일이내) 또는 리콜대상을 제외하고,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소모품 수명다함, 파손, 고장등으로 부품교환시 비용이 발생될수 있습니다.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리콜은 잉크몰카페나, 본쇼핑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프린터복합기 : 제조사 A/S센터나, 당사 고객센터, 전문(개인) A/S센터를 이용하셔야 하며,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무한개조시 제조사에서 수리(유,무상수리)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
     

    HP  잉크젯 프린터, 복합기 A/S
    HP프린터는 무한잉크를 장착하면 무한잉크와 관련없는 고장이라 하여도 제조사의 ​A/S(유,무상)가 지원되지 않습니다.
    무한잉크장착시 급지문제나 스캔문제등 무한잉크와 전혀 상관없는 고장이 발생해도 제조사의 A/S를 받으실수 없습니다.
    만약, 제품사용중 고장이 발생하면 당사 고객센터에 접수하시어 유상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A/S진행전 점검후 수리비용을 사전 안내하고 고객 동의하에 유상A/S가 진행됩니다.
FAQ 검색

고객센터

031-372-2945

평일 09:00 ~ 17:00

무통장입금안내

기업은행 010-7488-4774
예금주 / 이성근

잉크몰

회사명. 잉크몰 주소.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 853-6번지 시온빌 1층
사업자 등록번호. 125-15-86261 대표. 이성근 전화. 031-372-2945 팩스. 031-376-2945
통신판매업신고번호. 제2016-경기오산-0049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. 이성근


Copyright © 2016 잉크몰. All Rights Reserved.